안녕하십니까? 조합원 여러분!
가평군 공무원노동조합 제4대 위원장에 출마하게 된 장건효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은 노동조합원의 복지 및 권리 향상과 하나 된 강력한 노동조합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함입니다.
저는 가평군 노동조합 제1대 기획부장을 역임하면서 노조의 시작을 같이 하였으며, 제2대에서는 노조의 복지향상 복지포인트 인상, 장기재직휴가 신설 등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비록 제3대에서는 노동조합과 같이 하지 못했지만 제4대에서는 가평군 노동조합을 위해 다시 한번 노력하고자 합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가지고 위원장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첫째, 복지의 확대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일하는 근로환경과 생활의 질 향상은 모두가 누려야 할 권리입니다. 복지는 단순한 혜택이 아니라, 우리의 노동에 대한 정당한 보상입니다. 저는 복지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조합원 여러분의 의견을 담아내는 노조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투쟁의 필요성입니다.
우리가 누리는 권리(복지혜택)는 과거의 투쟁을 통해 쟁취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불합리한 상항에 맞서 싸우고, 우리 조합원의 목소리를 강력히 대변하겠습니다. 우리의 권리는 우리가 지키고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셋째, 강력한 노조의 구축입니다.
조합원이 함께하는 노조는 그 자체로 강력한 힘입니다. 여러분의 참여와 의견을 존중하며, 모든 조합원이 소외되지 않는 노조를 만들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겠습니다. 투명한 운영과 열린 소통으로 신뢰받는 강력한 노조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우리는 단결해야 합니다.
단결된 노조는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단결된 노조는 단순히 함께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서로를 지지하며 투쟁할 때 진정한 힘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저 장건효는 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노동조합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투쟁은 외침이 아니라, 미래를 바꾸는 행동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함께 더 나은 가평군 노동조합을 만들어 갑시다.
강력한 노동조합, 흔들림 없는 위원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30.
제4대 가평군노동조합 위원장 후보 장건효
사무총장 후보 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