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나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일 경우,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법령 위반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 신분 도용 등 법령 위반 시 처벌받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공지 | 자유게시판을 재오픈 하였습니다! | 관리자 | 2026-05-11 | 175 |
| 11 | 공용차량 2부제 언제까지 적용될까요? | 배차가힘들어 | 2026-06-25 | 19 |
| 10 | 새로 오게되는 넘버2께서는.... | 노동자1 | 2026-06-25 | 18 |
| 9 | 인사는 언제 (1) | 탈출기원 | 2026-06-25 | 27 |
| 8 | 신속집행에 관한 고찰 (1) | 신속하게하자 | 2026-06-23 | 99 |
| 7 | 반도체 호황인데 내 월급은 왜 그대로일까...... | 궁시렁궁시 | 2026-06-23 | 65 |
| 6 | 일이 아닌 사람이 힘들지....(지시와 감시 사이에 피어난 부탁을 빙자한 심부름) | 가평군공무원노동문제연구소장 | 2026-06-23 | 83 |
| 5 | 벌써 올해 반이 지나갑니다. | 위원장 | 2026-06-20 | 96 |
| 4 | 이시국에 왜 월례조회냐? | 6월이 싫다 | 2026-06-01 | 351 |
| 3 | 갑질 서명부 갑자기 왜 받냐? (1) | 갑질과 을질 사이 | 2026-05-29 | 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