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공직사회 혁신과 노동에 관련된 글을 자유롭게 토론하고 대화하는 공간입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이나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 등 불건전한 내용일 경우, 상업성 광고, 반복 게시물, 법령 위반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 신분 도용 등 법령 위반 시 처벌받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벌써 올해 반이 지나갑니다.
  • 작성일 : 2026-06-20
  • 조회수 : 97

비도 오고 뭐 그냥 감성적으로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파전에 막걸리 시원하게 한 잔 하고 싶네요 

 

벌써 하반기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금방이네요 정말....

주요업무 보고, 추경, 산불, 고유가TF, 선거까지 이제는 또 체육대회도 있고 그 다음엔 27년 본예산하고 나면 26년은 다 지나갑니다.  

진짜 빠릅니다. 바쁘니까 좋은 것은 다른 생각을 못 한다는 것 하나 좋네요 ㅋㅋ

그 와중에 주식 열풍으로 더 빠르게 시간이 가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전 주식을 하지 않습니다.)

다들 주식으로 용돈 벌이들 잘 하고 계신가요? 대부분은 얼굴들이 좋아 지신 것 같습니다. ^^

 

공무원연맹 노동조합 업무가 많아 가평군 내부를 꼼꼼히 살피지 못 해서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ㅠㅠ 

그래도 여러분의 복지와 정년연장 그리고 보수인상을 위해 정말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피부로 느끼실 수 있도록 성과 꼭 내겠습니다. 

 

이제 좀 있으면 초복인데 더위 조심하시고요 모두 행복한 직장 생활이 잘 이뤄졌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입력